두근두근이야기

[연극]당신이 주인공 공포 version 본문

문화

[연극]당신이 주인공 공포 version

골든 2013. 2. 23. 14:15


수요일.. 20일에 연극을 보러갔다

재백이가 '당신이 주인공'이라는 연극 표를 줌ㅋㅋㅋ

처음에 공짠줄알았는데 ㅋㅋㅋ아니었엌ㅋㅋㅋㅋ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을 내고 봤지.. 공짠줄알았는데..........지갑안가지고 갔으면 클날뻔....ㄷㄷ


관객들이 주인공이 되어서 만들어가는 연극이라던데

관객참여극같았다. 알아보니 관객참여극이다 ㅋㅋ


예전에 학복위에서 문화행사로 홍대에 있는 '당신이 주인공(웃음버젼)'을 나눠준적이 있었다.

그 행사를 진행한 친구는 망했다고 망했다고 꺼이꺼이.. 지금 말만 꺼내면 소리를 지르지만

연극을 봤던 나로서는 정말 재밌었고, 광대가 하늘로 승천할뻔했다


그닥 무섭지는 않았다. 무섭다기보단 깜짝깜짝 놀래는 정도? 공포라길래 나름 긴장을 하고 갔었는데,,.

난 놀래면 wow, oh yeah, shut the fuck up, shit...얄루얄루.. 등등 이상한 소리를 지르기 때문에 주변사람이 엄청 놀랜다.. 다행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연극 내용은 자세히 말할 수 없다! 여튼 재밌다는거 ! 광대가 하늘로 올라간다는거! 그리고 

키큰 귀신이 이쁘다는거 이쁘다는거.. 이쁘...이뿨~~ㅋㅋㅋ


재밌게 연극을 보고 건물 밖으로 나오는 순간

같이 연극을 봤던 솔아는 장열정씨가 되어버렸고..(엉덩이에서 열정이 나온데요)

나는 아기가 되었다 


여튼 정말 재미있던 연극!!!! 배우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아참 연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cafe.naver.com/kdbhall/8057

여기 까페에서 볼 수 있다. 많은 후기.. 사진들 있으니깐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보셔요~~~


아래는 사진들!

맨뒤에서 입을 가리며 웃고 있는 나~


관객들은 적었지만 정말 재밌게 봤어요~~!


맨뒤에 왼쪽은 솔아 오른쪽은 나~!


전부다 함께 찰칵!


가운데 귀신이 이뿨~~


출연진과 찰칵!


출연진과 찰칵 두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