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이야기

[성장학교별]별이야기 첫번째 본문

별 이야기

[성장학교별]별이야기 첫번째

골든 2013. 3. 24. 23:43

성장학교 별

공식홈페이지: http://www.schoolstar.net/main.asp

봉천역에 위치하고 있는 비인가 대안학교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소개를 가져오자면

'모두가 사랑으로 성장하는 깨우침의 공간이라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는 중-고등통합 도시형 비인가 대안학교입니다.'

라고 나와있네요.

 

저는 작년 2학기때부터 여기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러니깐..2012년도 9월부터죠. 그때에 이어 2013년도 1학기에도 다시 하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사회봉사학점이나 채울까하는 마음에 시작했었어요. 한 10월까지도 그런 마음이었네요. 그래서 시간 때우고 아무 의미 없이 왔다갔다만 했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 수록 밝은 아이들(이하 별)의 모습을 보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저의 마음도 점점 열렸습니다. 11월쯤에 끝났는데, 어느덧 제가 바뀌어 있더군요.

"또 해야지, 계속 하고 싶다. 후에 직장 들어가더라고 계속 만나고 싶다"

저는 이번 학기엔 원래 지원 자격이 아니었어요. 너무나 별들과 별지기 선생님들을 만나고 싶어서 봉사지원센터와 싸웠죠. 저의 패배... 별지기 선생님한테 sos를 친 후에야 겨우 신청해서 3월부터 다시 하게 되었네요^^.

사진 아래 투척

 <마지막 1년을 정리하는 시점에서 별들이 발표회를 하는 사진!>

 

 

 

 

<복지관에서 마무리! 마지막에 상장도 받고 서로 끝맺음을 했었죠!>

 

 

 

 

 

 

 

 

<노손도손 프로그램 중 하나였죠. 율동! 으쌰으쌰,

또! 피곤한 서로들에게 어깨도 주물주물>

 

 

정말 행복했던 나날들이었어요.

좋은 추억을 가져갔고, 그 추억을 다시 꺼내보고 싶어서 다시 왔네요^^